검색

이전 제품다음 제품

    RECENTLY VIEWED



FAQ

SUBJECT

[자주묻는질문] 주문/입금 관련

WRITER 클럭(ip:)

DATE 2018-06-07

HIT 24775

GRADE 0점  

RECOMMEND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클럭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했습니다. 문의 전에 참고하시면 원활하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상품 준비 중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취소신청'에서 직접 변경 가능
    배송 준비 중, 배송 중 :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반품 처리 (단,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발생되며 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1차 출고 시간 : 오전 9시

2차 출고 시간 : 오후 2시

오후 2시 이전 결제 시 당일 출고 (주말 및 공휴일 제외)




Q. 비회원으로 구매하였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 고객센터(070-4469-0005)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주시면 주문번호 확인을 도와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9시30분~18시
   * 상담톡 운영시간 10시~17시
   * 점심시간 11시30분~12시30분



Q. 가상계좌 입금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A. 가상계좌는 주문 시 고객님께 부여된 계좌번호로 주문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입금 시 주문 금액보다 실제 입금액이 적을 경우 입금오류가 발생하며 입금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 주십시오. 

입금 시 오류일 경우에는 입금액 또는 입금하셔야 할 계좌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A. 무통장 입금(가상계좌)을 선택하여 주문을 해주신 뒤 결제 완료가 된 주문 건에 한하여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주문 및 결제 완료 후, 구매자분의 조문 조회 탭 내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신청 및 발행이 가능합니다.



Q.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주문 시 며칠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A. 주문 후 1일 내 입금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취소됩니다.  
따라서 주문 후 반드시 1일 이내에 결제를 해주셔야 주문이 체결됩니다. 출고 후(평일 오전 9시, 오후 2시)에는 배송 주소지, 제품 옵션 등의 변경이 불가하니 빠른 시간 내로 문의하세요.


Q. 휴대폰 소액 결제 가능한가요? 반품/교환은 어떤 프로세스로 진행되나요?

A. 휴대폰 소액 결제로 구매 가능하며, 제품 발송 전에는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발송 후 반품/교환의 경우에는 차감 금액(배송비, 부분 환불 등)만큼 입금 후,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Q. 주문/입금을 했는데 문자메시지도 없고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A. 휴대폰 전화번호가 공란이거나 잘못 기재된 경우 문자메시지가 자동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일반 유선 전화번호가 있다면 번호를 기재해주시고 없다면 휴대전화 번호와 동일하게 기재해주시면 결제완료 및 제품발송과 관련된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클럭 간편 전화주문 페이지 (https://klug.kr/sub/ars_call.html)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상단의 [전화주문] 탭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무통장입금 또는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FILE

댓글 수정

NAME

PASSWORD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