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클럭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했습니다. 문의 전에 참고하시면 원활하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아직 입금을 해주시기 전이라면 주문조회에서 주문을 취소해주신 뒤 다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같은 가격의 제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070-4469-0005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 상담톡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만일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과 이미 결제된 상품이 가격차이가 있을 경우 교환이 아닌 취소처리를 해드리며 환불처리 후 다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단, 이미 물품이 발송된 후에는 제품교환이 불가능하며 작업상황에 따라 일부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9시00분~17시30분
* 상담톡 운영시간 9시00분~17시30분
* 점심시간 11시30분~12시30분
Q.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반품 절차는 아래와 같이 경우에 따라 다르게 진행됩니다.
- 고객센터(070-4469-0005)로 접수 부탁드리며, 자사몰 회원 고객 경우, [공식 사이트(www.klug.kr)>마이페이지>주문내역 조회>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7일 이내만 유효)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 경우,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한해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고객 부담 왕복 택배비가 발생합니다.
기본 왕복 택배비 6,000원
스트레칭 마사지기 왕복 택배비 15,000원
(단,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단품 기준 4개 이상 구매시 2~3개씩 묶음 배송되며, 왕복 택배비는 각 배송 박스 기준으로 15,000원씩 부과됩니다.
-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택배비가 부담될 수 있으며, 무료증정 사은품이 있는 경우 동시 회수되어야 하므로 반품 택배 내 동봉 부탁드립니다.
- 상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클럭에서 부담합니다. 상세 프로세스는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불량 확인 가능한 사진/영상 확인>본사 수거> 제품 A/S 또는 교환 대상의 구성품 부분 교환, 경우에 따라 제품 전체 교환)
*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기존 제품 A/S를 기본으로 진행하며 A/S 불가한 경우 교환으로 진행합니다
* 이외 제품은 A/S가 아닌 제품 교환으로 진행합니다.
- 반품/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2) 제품 출고 후 일정 기간이 만료된 상품에 대한 반품/환불 불가
3) 단순 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지 않았을 경우 (단순 변심 : 7일 이내)
-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 발송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CS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환불은 동일 제품 1회에 제한함 :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 표준약관 제 14조 환급,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하여 구매 후 20일 이내여야만 위 규정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반품 및 교환 신청방법 : 반품 및 교환 신청은 클럭 고객센터(070-4469-0005)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5일 이내에 자사 지정 택배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