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전 제품다음 제품

    RECENTLY VIEWED



FAQ

SUBJECT

[자주묻는질문] 적립금/회원정보 관련

WRITER 클럭(ip:)

DATE 2018-06-07

HIT 125719

GRADE 0점  

RECOMMEND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클럭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했습니다. 문의 전에 참고하시면 원활하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Q. 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배송 완료 후, 60일 이내 리뷰 작성 시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텍스트후기: 300원, 포토후기: 600원)

 *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금 지급 시점으로부터 12개월 동안이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적립금은 기간 만료 시 자동 소멸됩니다.




Q.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A. 리뷰 적립금은 리뷰 등록 다음 날, 오후 4시 일괄 지급됩니다.




Q. 적립금으로도 결제가 되나요?


A. 누적된 포인트는 금액과 무관하게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경우 다음 사용 시까지 적립이 됩니다. 단, 일부 제품에서는 포인트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Q.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나의 적립금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적립금은 얼마 단위로 적립되나요? 


A. 적립금은 10원 단위로 지급 및 적립됩니다. (1원 단위 금액은 미지급/적립금을 %로 지급하는 경우 10원 단위로 내림하여 지급) 




Q.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


A. 메뉴 상단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본인확인용 정보 사항을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가입 당시 등록한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Q.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후, MY PAGE -> 회원 정보 를 통해 수정해 주세요. 모바일의 경우 왼쪽 상단 퀵 버튼을 누르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Q. 비밀번호 변경 신청을 했는데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아요. 왜 그렇죠?


A. 클럭의 알림, 정기 정보 메일이 스팸으로 자동 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의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고, 클럭의 이메일이 스팸메일로 문자 메시지가 스팸메시지로 구분하여 설정하지는 않았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여러 이메일을 사용하신다면 가입 당시 등록한 이메일이 맞는지도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에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070-4469-0005)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내용은 언제든지 수정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9시00분~17시30분 
   * 상담톡 운영시간 9시00분~17시30분 

   * 점심시간 11시30분~12시30분

FILE

댓글 수정

NAME

PASSWORD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