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전 제품다음 제품

    RECENTLY VIEWED



Contents

제목

[Interview] 고된 하루 끝, 소방대원의 피로회복 프로젝트

내용


단 1%의 희망만 있다면, 

뜨거운 불구덩이에도 뛰어드는 소방대원 분들. 
한 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긴박한 현장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을 때, 어떻게 피로를 회복할까요?


오늘은 소방대원과 결혼 후, 남편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고민 중이신 세영님과 인터뷰를 통해 고된 하루 끝  피로회복 방법에 대해 팁을 얻어보았습니다. 








클럭 안녕하세요 세영님. 

남편 분께서 소방관으로 근무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 혹시 평소에 어떻게 피로를 회복하실까요?



세영님 남편은 몸을 많이 쓰는 소방관이고 화재 진압뿐 아니라 산악, 해상, 교통사고 현장 등의 임무를 맡은 구조대원이다 보니 자주 뭉치거나 삐끗해서 근육통을 자주 겪어요. 


특히 허리 부근을 자주 풀고 싶어하는데, 제가 나름 유튜브 보고 연습해서 손마사지도 해주었지만 힘도 역부족인데다, 아무런 지식 없이 마사지하다가 신경을 잘못 누르진 않을까 항상 불안했어요. 가장 중요한 건.. 제가 손마사지를 해줬을 때 남편의 만족도가 너무나도 떨어졌습니다.




클럭 항상 긴장한 상태로 근무하셔서 마사지에 대한

니즈가 크셨을 것 같아요. 손 마사지 대신 마사지 기구를 사용해보신 경험은 없으셨을까요?


세영님 마사지건이나 마사지볼 등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는 건 꽤 접해서 사용해보긴 했는데, 매번 직접 뭉친 부위에 대고 있어야 하는 것도 꽤나 귀찮은 일이더라고요!! 그래서 꾸준히 사용하기엔 어려움이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강도나 세기를 일일이 내 몸으로 조절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어서 이거 마사지를 받는 건지, 내가 마사지를 해주는 건지 모를만큼 노동(?)처럼 느껴져서 몸이 릴랙스 된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어요…




클럭 손으로 직접 들고 있지 않아도 마사지가 가능한 안마의자나 전신 마사지기는 사용해보신 경험이 없으실까요?


세영님 있죠. 그치만 저희 집에 그런 큰 안마기기를 들일 생각 자체를 못한 것 같아요. 어머니 집에 안마의자가 있었는데 가격대도 너무 높고, 부피도 너무 커서 우리 집에 들이고 싶다는 생각은 안 들더라구요. 

신혼부부이고 집도 아담한 편이다보니 여러가지 면에서 아무래도 부담도 많이 되어서 들일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클럭 그러시군요! 그럼 지금 사용하고 계시는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다른 마사지기와 어떤 점이 다른지 말씀 주실 수 있을까요?


세영님 할 말이 정말 많아요! 현재 매일같이 남편과 저 모두 출석하고 있고요.
일단 누워만 있으면 알아서 여기저기 곳곳 풀어주는 것도 너무 기특한데 릴랙스, 다이나믹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어서 내 몸 상태, 컨디션에 따라서 그때그때 다르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남편과 제가 정말 감탄했던 부분은 몸을 트위스트 시켜준다는 것..! 이게 어떤 마사지기 제품에서도 느껴보지 못했던 거라 신세계였어요. 목이랑 골반을 반대 방향으로 틀어주면서 몸 전체가 트위스트 되니까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시간 조절도 가능해서 딱 20분 설정해두고 신경 쓸 필요 없이 맘편하게 있으면 돼서 더 편했어요. 쓰면 쓸수록 정말 연구 많이 하고 만든 제품이구나.. 과학적이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에는 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 중 가장 자주 이용하시는 프로그램은 어떤 것인지 소개 부탁드립니다. 


세영님 남편은 스트레칭 프로그램을 주로 사용해요! 출근하기 전 그 짧은 아침 타임에도 잠깐잠깐 하고 나갈 정도로 너무 잘 애용하고 있어요. 저희 남편은 평소에도 아침이 가장 잘 뭉치고 뻣뻣한 상태인데 요즘 일어나자마자 마사지기 위에 눕는 게 루틴이 되었어요.


스트레칭 프로그램에는 목 마사지 이후에 허리로 내려와 쫘악 펴게 만드는 시점이 있는데 저희 남편이 허리가 많이 뭉쳐서 그런지 그 기능만 나오면 ‘와~~~’ 하고 소리를 내요. 하고 나면 정말 시원하고 새 허리를 가진 상쾌함까지 들 정도라고 하더라구요.




클럭 그럼 혹시 남편 분 말고, 세영님께서 가장 애용하시는 프로그램은 어떤 것일까요? 



세영님 저는 다이나믹 프로그램을 주로 애용해요! 직업 상 핸드폰, 컴퓨터를 이용해서 하는 일이다 보니까 상체쪽으로 근육들이 많이 뭉쳐서 중간중간 스트레칭을 해도 풀리지가 않더라고요.


근데 다이나믹 프로그램으로 마사지하면 구석구석 다양한 동작으로 몸을 풀어 주니까 피로까지 싹 풀어주는 느낌이에요! 처음에 이름이 다이나믹이라 너무.. 세면 어떡하지? 걱정하기도 했는데 목부터 골반까지 전반적으로 다 풀어주니까 전신을 풀어주기에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처럼 오래 앉아있는 직업을 가진 분들이라면 가장 추천드리는 프로그램이에요!




클럭 혹시 세영님만의 스트레칭 마사지기 활용 꿀팁이 있을까요? 


세영님 사실 저는 마사지 받으면서 정말 아무것도 하지 않아요. 그래야 내 몸 어디가 풀어지는지 온전히 느낄 수가 있거든요. 마사지 받으면서 핸드폰이나 책 등 무언가를 하고 있으면 집중이 다른 곳에 쏠려버려서 어디가 풀리고 있는건지 잘 모르게 돼요. 그래서 저는 스트레칭 마사지기 위에 누워서 20분 딱 설정해두고 내 몸에 집중한답니다! 아무것도 안 하고 누워서 마사지에만 집중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클럭 네 세영님, 오늘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으로, 하고 싶으신 말씀이 있으실까요?


세영님 그간 써봤던 마사지기들에서 이렇다할 효과를 못느껴서 사용해 보기 전에는 이것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은 마음으로 누워봤는데..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너무 애용하고 있고 좋은 제품이라 제 주변 지인들에게도 여기저기 소문을 많이 내고 있답니다.


설 기념으로 어머니께 사드리려고 했는데 제품을 한 번 체험해보고 싶다고 하셔서 이번 설에 차에 싣고 가려고 해요. 이렇게 가방처럼 가지고 다닐 수 있다는 점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마사지 효과는 물론, 가격적으로나 공간활용 부분에서 너무 좋아서 다른 신혼부부 분들께도 추천드려요♥






오늘은 이렇게 소방관 남편 분과 세영님의 스트레칭 마사지기 사용 인터뷰를 진행해보았는데요. 누워만 있어도 온 몸을 릴랙스 시켜주는 스트레칭 마사지기의 매력에 흠뻑 빠져버리셨더라구요.



남편 분처럼 몸을 쓰는 직업을 가지셨거나 세영님처럼 오랜 시간 앉아계신 분들이라면, 퇴근 후 매일매일 온 몸을 풀어줄 수 있는 스트레칭 마사지기로 하루의 긴장감을 녹여주는 것을 어떨까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